2025년 7월 1일, 태화빌딩에서 서울시 개봉2동 주민자치위원회 역량강화 교육이 진행됩니다.
이번 교육에서는 한국주민자치중앙회 전상직 회장께서 ‘주민자치의 낙처는 어디인가’를 주제로 강의를 맡아 진행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