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년 4월 4일, 서울시 동작구에서 열리는 주민자치회 역할과 책임에 대한 토론회에서 한국주민자치중앙회 전상직 회장께서 ‘동작구 주민자치 실질화 모색’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합니다.
주민자치의 발전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오니,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